제24회 서울올림픽..[1061]

동 독
  초반부터 접근전을 시도하였으나 상대의 경쾌한 로드훅과 잽이 날카로와 게임이 쉽게 풀리지 않았다. 과감한 파이팅에 복부에 이은 양훅이 적중되었으며 2회전에서도 계속 좌우로 덕킹 위빙으로 보다 침착한 경기를 펴 짧은 콤비네이션 블루로 기선을 잡고 3회전에서도 계속 인아웃 작전과 짧은 훅의 연결이 성공하여 4대1의 판정승으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전진철-라이트월터급
나이지리아

전선수는 사우스포인 상대를 선제 공격하며 잽에 이은 스트레이트가 적중하였고 2라운드에서도 상대의 공격을 받아치며 잽에 이은 스트레이트가 적중하였고 3라운드에서 계속적인 공격에 상대의 벨트라인 아래 가격으로 파울을 당하고 다시 어퍼컷, 훅에 연결된 스트레이트 강타로 RSC(H)승리하였다.
미 국
전선수는 미국선수를 맞아 빠른 원투 스트레이트와 상대의 접근을 받아치는 작전에 유리한 경기를 펴 나가다 링의 종소리를 잘못 알고 돌아서는 순간 상대로부터 오픈으로 강타를 당하여 카운트 아웃 되었으나 노 컨테스트로 선언되어 재 경기를 하게되었다.
재 경기로 전반전 선제 공격으로 원투 스트레이트에 의한 콤비레이션 불루로 리드하다 2라운드 말 상대의 훅에 의한 강타에 무릎을 꿇어 KO패 당하고 말았다.
송경섭-웰터급
아일랜드
송선수는 상대의 접근을 이용 좌우로 빠지며 스트레이트 강타가 적중하였으며 2라운드에서도 계속 공방전에 상대의 접근을 안으로 스트레이트로 받아치는데 성공하고 훅의 강타로 눈에 부상을 입은 상대는 다시 경기가 속행되어 훅의 강타에 일차 다운을 뺏고 다시 복부강타에 2차 다운을 시키고 다시 연타에 상대는 무릎을 꿇어 RSC승을 하였다.
서 독
키가 큰 상대를 맞아 잽으로 견제하다 왼손 스트레이트 강타가 적중하였으나 상대의 날카로운 스트레이트와 훅이 반격되어 어려운 경기를 폈다.
2라운드에서는 보다 적극적으로 잽으로 견제하다 스트레이트에 이은 어퍼 컷와 훅이 연결되며 기선을 잡고 3라운드에서도 계속적인 인아웃 작전에 강타를 날려 판정승을 하였다.
동 독
같은 사우스포 선수를 맞아 잽으로 견제를 하다 스트레이트에 이은 훅으로 시도하였으나 여의치 않고 경쾌한 훗드웍에 날카로운 스트레이트를 허용하였다. 2라운드에